brand all
prew
next

안드레스 갈라도는 포세린 자기를 에센스로한 주얼리와 레더백 콜렉션을 선보이는 스페인 브랜드로 그들의 유니크함을 따라올 수 없습니다. 그들의 디자인은 재미있고, 세련되며, 솔직해요. 이런 디자인적 강점은 세심한 품질 관리가 만들어 낸 탁월한 피니쉬로 하나의 예술 작품을 만나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어요. 안드레스 갈라도의 FW16은 저희 함께 하세요.

어나더 페더는 포틀랜드 출신 디자이너 하나 페레라의 핸드메이드 주얼리 브랜드로 미니멀한 감성을 바탕으로 한 편안한 콜렉션이 이 브랜드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디자이너는 매 아이템에 전통적인 금속 세공 기법과 도구들을 활용해 로우 (raw)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 더할 수 없는 멋스러움을 강조하지요. 시간이 흐를수록 각 피스 피스마다에 담긴 가치를 더욱 알게해주는 어나더 페더의 콜렉션을 여기서 만나보세요.

어셈블리는 2008년 갤러리스트 그렉 아마스가 뉴욕에서 오픈한 컨템포러리 패션 편집매장입니다. 그간의 패션 리테일 노하우를 살려 2015년 어셈블리 뉴욕이라는 독자적 패션 레이블을 론칭하게 되었는데요. 예술과 편안함이라는 아이러닉한 두 주제를 접목해 자신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해나가고 있습니다. 이토록 힙한 어셈블리 뉴욕을 이제 여기에서 만나세요.

빙뱅 앤와이씨는 아나 쉐필드가 2002년에 론칭한 컬트 문화의 에센스가 담긴 힙한 뉴욕 베이스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특히나 모던하지만 클라식한 터치를 잊지 않은 빙뱅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링들은 정말 timeless 한 피스들인 것 같아요. 올 FW시즌 빙뱅의 주얼리들과 함께 sparkle, sparkle~

샬롯 시몬은 영국 출신의 디자이너 샬롯 비챔의 퍼 액세서리 브랜드로 특히 퍼 스카프로 그녀의 이름을 전세계로 알렸습니다. 그녀의 퍼 스카프들은 스타일링에 있어 그 하나만으로도 존재감을 발휘하는 스테이트먼트 피스로 아주 훌륭한 아이템이에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샬롯 시몬의 스카프로 멋쟁이가 되어보아요.

가브리엘라 아티가스는 가브리엘라 자매가 런칭한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헐리우드 셀렙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지요. 캘리포니아를 기반으로 한 이 브랜드는 미국 서부의 특징을 담아 다이아몬드, 진주 등의 소재를 활용해 화려하고 대담한 라인들을 선보입니다. 어느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선 굵은 가브리엘라 아티가스의 피스들과 함께 이번 FW16를 보내보시는 건 어떠실런지요.

그린게이트는 덴마크 베이스 북유럽 감성 홈 브랜드로 사기 그릇, 퀼트 등 홈 관련 디자인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유명한 브랜드이지요. 이 브랜드는 북유럽 특유의 풍부한 디자인 전통의 가치를 깨끗하고 간결한 라인과 전원스러운 꽃무늬 패턴과 프린트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이러한 그린게이트의 모던한 색감의 전개는 홈 인테리어 믹스 앤 매치의 진수를 알게해 줍니다. 합리적인 가격선이 또 다른 매력인 그린게이트의 FW16 라인들로 북유럽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저희와 함께요.

하비 페어클로스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크리스토퍼 리버스가 이끄는 미국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뉴욕 베이스 패션 브랜드입니다. 하비 페어클로스는 양면성이라는 주제로 전반적인 디자인을 이끌어가는데 예를 들어, 클라식하지만 모던하고, 세련되지만 여전히 재미있는 등의 디테일들이 그러한 것들이에요. 퍼를 활용한 이번 시즌 하비 페어클로스의 콜렉션들도 다양하고 양면적인 스타일링 재미를 선사합니다. 저희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홀시스 아뜰리에는 캐나다 토론토를 베이스 한 브랜드로 지극히 페미닌한 룩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물 흐르는 듯한 실루엣과 린넨, 면과 같은 편안한 패브릭을 활용해 자연스럽고 또 애쓰지 않은 듯한 쉬크함을 선사하는 것이 이 브랜드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지요.
이번 FW16시즌의 홀시스 아뜰리에 콜렉션은 어느때보다 더 이러한 브랜드 본질에 충실한 라인들을 선보입니다. Tada~

케이트 쉐리단은 영국 런던 이스트 앤드의 힙한 모습을 그대로 담은 레거 백 브랜드입니다. 잉글리쉬 특유의 퀄키함 (quirky)이 디자인에 고스란히 묻어있지만 절대 우스꽝스럽지는 않아요. 이는 질 좋은 이탈리안 레더와 전통적인 가공 기법을 고집해 그 이상의 완성도를 끌어내기 때문이지요. 자, 이제 그럼 그녀의 올 가을, 겨울 라인들로 멋쟁이가 되어보세요.

링 블랑쉬는 현대 미술의 흥미진진함을 우리의 생활에 전달하고자는 모토를 가지고 탄생한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링 블랑쉬는 자신의 브랜드를 활기 넘치는 현대 미술품과 박물관 자체를 개인의 일상으로 불러오는 역할을 다양한 예술가들의 작품을 생활 용품에 접목시켜며 수행해나가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정말로 흥미로운 일이 아닐 수 없지요. 링 블랑쉬는 키스 해링, 장 미쉘 바스키아, 르네 마그리트 등의 재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시킨 상품들을 통해 아티스트들에 대한 경의와 그들의 정신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이제 그럼 즐겨보실까요.

맬린 앤 게츠는 뉴욕 첼시에서 약제상으로 시작해 지금은 맨하탄을 기반으로한 건강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해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천연 재료, 부드러운 기술력 뿐만 아니라 지역 생산을 통한 근접한 관리를 통해 스킨 케어의 궁극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브랜드로 인지도를 확고히 해가고 있지요. 이들의 향초 역시 자연의 재료와 지역 생산의 우수한 품질 관리가 어우러져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감히 흉내낼 수 없는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어매이징한 것이지요.

마커스 루퍼는 영국 웨스트민스터 대학 졸업과 동시에 패션계의 주목을 한눈에 받아온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위트 있고 유니크한 시퀸 장식의 니트와 티셔츠, 또 유머러스한 프린트의 편안한 데이 웨어들은 현재 전 세계적인 팬 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여전히 artsy 한 마커스 루퍼의 FW16 콜렉션을 저희와 함께 만나보세요.

나누슈카는 부다페스트를 베이스로 한 헝가리 패션 브랜드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편안하지만 결코 시크함을 놓치지 않는 간결함으로 이번 FW16 콜렉션들도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니키 카신은 파슨스 디자인 스쿨 출신의 뉴욕 베이스 여성복 브랜드로 그녀의 디자인은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데다 탁월한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움까지 놓치지 않아요. 완벽하다고나 할까요. 이번 시즌 니키의 콜렉션을 저희와 함께 경험하세요.

오픈 하우스는 뉴욕을 베이스로 한 핸드 메이드 주얼리 브랜드로, 소재가 주는 생동감을 살려 거칠지만 세련된 라인들을 자랑으로 하지요. 또 오픈 하우스는 ‘Fun’이라는 감성을 각 피스 피스에 살아 숨쉬게 해 흔치 않은 신선한 라인들로 우리들을 사로잡습니다. 바라보고 있으면 미소짓게 하는 오픈하우스의 주얼리들로 발랄한 하루하루를 보내실 준비되셨는지요.

필리스 앤 로지는 뉴욕 베이스 힙 주얼리 브랜드로 많은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에게도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무심한 듯 스타일리쉬하고, 작지만 강렬한 필리스 앤 로지의 라인들은 핸드메이드로 여기에 자연스러움까지 더해 하루의 룩을 완성하기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임은 틀림없어 보입니다.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을 필리스 앤 로지의 천재적인 이번 시즌 콜렉션과 함께 에지있는 여성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스비루는 뉴욕을 기반으로 한 친환경 패션 브랜드로, 2013년에는 미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 친환경 패션 브랜드 상을 수상하기도 한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소재와 가공 방법에, 예를 들어 재활용 원단, 수공예 및 유기농 면을 활용하는 등의 친환경적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디자인에 접목시켜 스비루만의 독보적인 정체성을 확고히 다져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은 편안한 실루엣과 착용감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지요.이번 FW16 콜렉션 역시도요.

잔잔 아이웨어는 패셔너블한 영국 핸드메이드 아이웨어 시장의 신성이에요. 매우 유니크한 디자인과 우수한 완성도가 만나 하나의 완벽한 아이템을 만들어 냅니다. 거기에 환상적인 컬러 믹스가 감초 역할까지 해주어 당신의 인생 선글라스가 될 거예요.

상호 : 피에스와이공이이구(psy0229) | 대표 : 박소윤 | 전화번호 : 053-744-0229 |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앞산순환로 87길 51 (42491)
사업자등록번호 : 502-29-6371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7-대구남구-0207호

psy0229 ⓒ all rights reserved.

블로그 facebook instacs 카카오톡 lg 전자결제 에스크로